★ 포토토 - 빠르고 쉬운 온라인 인화 ★
 

HOME > 고객센터 > 자주하는 질문

 

 

 

No 항  목 질  문 조회수
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 2
만일 ID와 비밀번호의 불법 도용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만족센터(02-323-0195)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만족센터 내 '1:1 맞춤 상담'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,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.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(KISA)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를 고객만족센터 내 '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'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